[Trend news] 클라우드에서 CFD 시뮬레이션을 실행해야 하는 다섯 가지 강력한 이유 : star-ccm+

 

클라우드에서 CFD 시뮬레이션을 실행해야 하는 다섯 가지 강력한 이유



Simcenter STAR-CCM+를 사용한 A320 믹서의 혼합 시뮬레이션의 예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인간과 특히 엔지니어로서 우리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지름길을 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간이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시뮬레이션을 사용할 때 첫 번째 질문은 "결과를 얻을 때까지 얼마나 걸립니까?"입니다. 이에 대한 해답은 HPC(고성능 컴퓨팅) 리소스의 즉각적인 가용성에 달려 있습니다. 결과 도출 시간이 너무 긴 경우 남은 유일한 옵션은 처리량을 가속화하기 위해 시뮬레이션의 충실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불행히도이 접근법은 모델의 유효성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종종 결과에 대한 신뢰를 훼손하고 혁신을 제한합니다.

이 혁신의 황금 시대에 시뮬레이션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패러다임 변화도 있습니다. 단일 시나리오 CFD 시뮬레이션은 과거의 일입니다. 혁신을 가속화하려면 디자인에서 100의 절충안을 고려하고 개발 초기에 그렇게해야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시뮬레이션은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접근 방식이지만,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너무 많기 때문에 HPC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 부족이 가장 큰 제한 요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소식은 컴퓨팅 파워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더 저렴 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포괄적인 물리학, 대규모 병렬 성능,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및 내장된 설계 탐색을 통해 Simcenter STAR-CCM+와 같은 CFD 시뮬레이션 도구가 처음부터 혁신을 가능하게 구축되었습니다. 많은 엔지니어들이 놓치고 있는 것은 필요에 따라 무제한 컴퓨팅 용량에 액세스하여 시뮬레이션 사용을 극대화하여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규모로 혁신을 주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온프레미스 HPC 리소스가 이를 활성화하지 못하면 클라우드 컴퓨팅이 그 해답입니다.

애니메이션 제공 Aerotherm – 쉘 및 튜브 열교환기의 드라이 스타트 시뮬레이션.

항공 우주 엔지니어링 서비스 회사 인 TLG Aerospace는 이러한 클라우드 성공의 좋은 예입니다. 그들은 수많은 고객이 미국에서 저렴한 비용과 짧은 시간에 FAA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왔으며, 이는 인상적인 효율성으로 달성한 것입니다. TLG Aerospace는 Simcenter STAR-CCM+와 클라우드 컴퓨팅을 결합하여 인증 비용을 크게 절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imcenter STAR-CCM+는 간단한 프로세스와 모범 사례로 강력하고 정확하며 반복적으로 실행됩니다."

Andrew McComas, TLG Aerospace의 엔지니어링 매니저
TLG Aerospace는 방대한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에 액세스하여 업계의 거인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속도가 빠르며 클라우드를 통해 함께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아직 확신하지 못했다면 클라우드에서 실행해야하는 다섯 가지 주요 이유를 요약하여 마무리하겠습니다.

1. 대기열 건너뛰기

다음에 상사가 "결과를 되 찾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라고 묻는다면, 마감 시간을 맞추기 위해 버스트 용량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할 때"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클라우드 액세스를 사용하면 시뮬레이션 수요를 충족하거나 중간 어딘가에서 만날 수 있도록 컴퓨팅 용량을 즉시 늘릴 수 있습니까? 하이브리드 솔루션 – 클라우드 버스트 용량을 갖춘 온프레미스 HPC(고성능 컴퓨팅)를 보완합니다.

제한된 용량의 온사이트 HPC의 병목 현상으로 인해 귀중한 시간이 소요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 클라우드를 통해 더 빠르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시뮬레이션의 한계를 뛰어넘기

타협 없이 시뮬레이션 실행 – Simcenter STAR-CCM+는 병렬 효율성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주문형 무제한 용량으로 엔지니어링 야망을 단순화하거나 제한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상보다 빠르게 결과를 얻기 위해 프로젝트를 확장하는 것은 엔지니어가 끊임없이 직면하는 시간 압박으로 인해 큰 느낌입니다. 일회용 용량이 거의 무제한이므로 1,000개의 코어에서 시뮬레이션을 실행하고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대 수십억 개의 셀까지 고충실도 모델을 실행하고 복잡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물리 모델과 더 높은 분해능 타임스텝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17,424개 코어에서 Simcenter STAR-CCM+의 확장성을 입증하는 예제

3. 시뮬레이션의 1에서 100으로 이동

클라우드에서 무제한 컴퓨팅 용량이라는 주제를 계속 진행하고, 프로젝트를 확장하고, 병렬로 실행하는 데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imcenter STAR-CCM+의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및 내장된 설계 탐색과 결합하여 설계 업데이트를 빠르고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설계 연구를로드하고 동시에 100의 시뮬레이션을 실행하여 더 나은 설계를 더 빨리 발견하십시오.

Simcenter STAR-CCM+ 설계 우주 탐사 능력 시연

4. 사용한 만큼만 지불

클라우드 컴퓨팅의 아름다움은 유연성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페이스대로 성장할 수있게 해주는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대해 돈을 지불합니다 - 작게 시작하거나 편안하다면 크게 가십시오 - 그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IT 비용을 자본 지출(CAPEX)에서 운영 비용(OPEX)으로 전환하고 사용하는 하드웨어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고가의 하드웨어 및 인프라에 대한 선불 투자를 피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는 유연성을 가능하게 하며 유지 보수가 필요한 온프레미스 HPC와 같은 장기적인 약속이나 투자는 없을 것입니다.

이와 함께 Simcenter STAR-CCM+ POD(주문형 전력) 라이선싱은 클라우드 리소스를 저렴하게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Simcenter STAR-CCM+ POD를 사용하면 더 많은 코어를 실행할수록 동일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IT 부담 제거

이 프로세스는 턴키입니다. IT 부서를 귀찮게 할 필요 없이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 원격으로 발사하여 손끝에서 파열 용량을 확보하십시오.

클라우드에서 실행하면 복잡한 IT 시스템을 관리할 필요성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공급자는 ITAR 및 HIPAA와 같은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런자료는 어때요?
캐디언스 시스템
(주) 캐디언스시스템

서울본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12,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100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