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Button Gating Design (HPDC)

2017-09-05

/ by robinlee


Cast-Designer 게이팅 시스템 설계 (주조방안설계) 방법은 매우 강력하고 유연하며 캐스팅 경험 데이터 또는 KBE 시스템에 의해 제어됩니다. 간단히 말해, 완전한 파라메트릭 방법으로 복잡한 게이팅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서, 표준게이팅 시스템의 경우 조작을 보다 더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원 버튼 디자인> 방식은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접근 방식에서는 풍부한 게이팅 시스템 템플릿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가장 익숙한 게이팅 시스템 템플릿을 검색하여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치변수를 매우 익숙한 표기로 확인하여 설계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계변수는 실시간 미리보기로 능동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 버튼 디자인> 방식을 사용하면 게이팅 시스템 설계가 표준 설계 방식보다 5 ~ 10 배 더 빠르게 설계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이 설계된 게이팅 시스템 데이터는 표준 게이팅 시스템 접근 방식과 완전히 동일하므로 표준 사용자 환경에서 사용자가 임의의 수정 또는 미세 조정을 수행하여 하나의 버튼 설계 후에 특정 요구 사항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HPDC 용 템플릿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템플릿 라이브러리에는 HPDC 프로세스의 20 개 이상의 게이팅 시스템 템플릿이 포함되며 콜드 챔버, 핫 챔버 및 표준 부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템플릿 라이브러리는 CDGL (Cast-Designer Gating 시스템 언어)로 작성되었으며 XML 형식의 언어입니다. CDGL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사용자 고유의 템플릿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런자료는 어때요?
캐디언스 시스템
(주) 캐디언스시스템

서울본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12,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100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