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자동화 및 확장성(Simulation Automation)

2017-08-24

/ by robinlee

시뮬레이션 자동화 및 확장성

통합되고 확장 가능한 시뮬레이션 환경을 통해 팀의 유연성 향상
시뮬레이션은 실제 테스트에 비해 시간과 비용이 덜 드는 대안입니다. 시뮬레이션을 활용하면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설계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기업들은 시뮬레이션의 사용을 추가적으로 확장하고 싶어하지만 시뮬레이션 팀의 리소스는 프로세스 자동화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인원 수 및 툴셋 제한에 의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Simcenter 3D는 시뮬레이션의 사용을 확장하고 시뮬레이션 팀이 수요의 변동에 유연하게 반응할 수 있게 해줍니다. Simcenter 3D의 통합 및 확장 가능한 환경은 시뮬레이션 팀이 반복적인 시뮬레이션 워크플로를 포착하고 자동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시뮬레이션 전문가들은 신입 엔지니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안내식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를 개발하여 긴급한 문제에 보다 빠르게 반응할 수 있는 보다 유연한 시뮬레이션 인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CAE 프로세스 포착 및 자동화
Simcenter 3D는 엔지니어링 조직이 수석 분석가의 전문 기술을 포착하여 조직 내의 신입 엔지니어들이 마법사 또는 템플릿의 형태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CAE 프로세스는 자동화 및 프로그래밍을 위한 개방형 프레임워크인 Simcenter 3D API를 사용하여 포착 및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방법으로 전문가가 개발한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설계자에게 기본적인 검증 작업을 안내하십시오.

사용자가 정의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Simcenter 3D 내의 역할을 통해 사용자의 역할 또는 기술 수준에 따라 인터페이스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FD에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엔지니어를 돕기 위해 "기본 흐름 해석" 역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은 표시되는 명령의 수를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필수 흐름 해석 관련 명령으로 제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런자료는 어때요?
캐디언스 시스템
(주) 캐디언스시스템

서울본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12,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1006호